"너 같은 놈 때문에 진강이 인생이 망치는 꼴 못 봐.

내가 그렇게 안 둬.

그러니까 그만 까불고 내 동생 앞에서 꺼져."

 

 

"방금 전까지 내가..."

 

 

"되게 아저씨한테 잘 보이고 싶었나보다."

 

 

"지금 내 기분이 이렇게까지 무안한 걸 보니까.

나름 좋아하는 여자 오빠라고 내가 뭔가 착각했나보다.

아저씨는 아저씨고 진강이는 진강인데."

 

 


 

 

"왔다."

 

 

"응 왔다."

 

 

 


 

 

".... 거짓말. 그런 게 익숙한 사람이 어딨어.

거절당하는 게 아무렇지 않은 사람이 어딨어.

니가 그러면 내가 마음이 아프잖아.

나는 니 편이란 말이야."

 

 

"쫄았잖아. 가버린 줄 알고."

 

 

"다음에는 안 그럴 거지?

다음에는 내가 간대도 잡을 거지?"

"응."

 

 

무영이 눈이 너무 행복해보여.....ㅠㅠ

 

 


 

댓글